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 - 성공을 지원하는 주요 팁

카테고리 없음

by 아항국가 2020. 6. 2. 15:19

본문


평판 관리 - 성공을 지원하는 주요 팁



평판관리는 많은 사람들이 배우고 싶어 하는 것이지만, 그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른다.


만약 당신이 더 알아야 한다면, 이 기사는 분명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아래 글을 읽으면 지식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브랜드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받으십시오.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정적인 내용들이 알려지지 않을 때까지 계속해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라.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그것은 단순히 당신 사업의 이름일 뿐이다.


구글은 권위 있는 사이트를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권위로 여겨진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SERP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50% 이상의 고객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리는 우려에 대한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당신이 받은 어떤 문의에도 같은 날 회신하도록 노력하라.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도록 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여러분을 대표하며, 여러분은 그것들이 항상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인간다운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합리적인 한계 안에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항상 직원들을 존중하라.


많은 사람들이 해야 할 만큼 이것을 하지 않고, 이것은 약간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 당신에게 사업을 주지 않을 것이다.




개인 프로모션이나 영업은 반드시 그러한 방식으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보상하기 위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때 중요하다.


이런 종류의 정보를 게시함으로써, 당신은 결국 많은 불평을 듣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사실이 아닌 정보가 있으면 사이트 소유자에게 제거 요청을 할 수 있다.


평판이 좋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즉시 이것을 할 것이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글을 읽을 때 포스터에 화를 내기 쉬운데, 특히 포스터가 모든 진실을 말하지 않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예의 바르게 접근하는 것이 최선이다.


독자들에게 사실을 알려주고, 그들이 스스로 결정하도록 하라.




고객으로부터 구매 후 몇 번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그것은 아마도 그들의 문제가 나중에나 일어날 때까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염려가 그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불평을 말할 기회를 준다.




지역 사회 행사를 위한 기업 후원자가 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들은 당신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는 것을 보면 따뜻하고 흐릿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이런 긍정적인 인상을 주는 것은 당신의 사업의 성공을 증가시킬 수 있다.




온라인 평판을 더 잘 관리하려면 회사가 온라인에서 논의되고 있는 위치를 알고 그들의 의견을 모니터링해야 한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웹 페이지에 긍정적인 코멘트에 링크를 게시하고 중요한 코멘트에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잘못된 리뷰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들이 있다.


당신의 경쟁자들 중 일부는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똑같이 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라.


많은 주들이 이런 종류의 활동을 금지하는 법을 가지고 있다.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전액 환불하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훌륭한 고객 서비스의 일부분이다.


물건을 다시 선반 위에 올려놓을 수 없기 때문에 고객이 물건을 반품하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기업적인 의미에서 좋은 평판을 얻는 데 있어 점수를 얻을 것이다.




평판을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일인지 배웠을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다리지 마라.